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pxg 아이언 종류 후기 | 미우라 아이언 종류 및 cb301 직구 방법 | 로마로 아이언 | 포틴 아이언 TB5 후기 및 추천 | 미즈노 아이언 종류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10가지 | pxg 아이언 종류 후기 및 커버 | 미우라 아이언 종류 및 cb301 직구 방법 | 로마로 아이언 후기 및 rd 08 c101 평가 | 포틴 아이언 TB5 후기 및 추천 | 미즈노 아이언 종류 및 각도 비교 | 로마로 여성아이언 후기 및 가격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월 2,000원 가성비 홀인원 보험 가입 방법 5가지 | 엔픽플 홀인원 보험 가입 조건 확인하세요!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아이언 이란?

골프 클럽 종류는 일반적으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웨지 퍼터의 6 종류가 있습니다. 비거리를 내거나 다양한 퍼포먼스에 따라 다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언은 비거리나 방향의 조절이 쉽고 조작성이 뛰어난 골프 클럽 중 하나입니다. 주로 그린을 노릴 때 사용됩니다.

남성 골프채 풀세트 추천 순위 3가지 및 가격 | 여성 골프채 풀세트 추천 정보도 확인하세요!

아이언 종류

아이언은 용도에 따라 1~9의 번호가 있습니다. 숫자가 작을수록 비거리가 나기 쉽고, 1~4번의 아이언을 롱 아이언, 5~7번을 미들 아이언이라고 부르고, 8~9번 아이언 등은 숏 아이언이라고 부릅니다.

입문자가 아이언을 선택할 경우 전 클럽 중에서 중간에 해당하는 7번 아이언이 추천드리며 연습용 클럽으로서 알맞고 공을 치는 감각을 기르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언 고르는 법 | 구매 가이드

로프트 각도

로프트 각이란 클럽을 수직으로 세웠을 때 클럽의 볼이 접하는 페이스와 수직선과의 각도를 말합니다. 로프트 각이 작을수록 볼이 앞으로 날아가는 힘이 강해지고, 실제로 일반적으로 날아가는 아이언은 로프트각이 작은 것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언 선택에 있어서 로프트각은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아이언은 번호가 1I(1번 아이언)부터 9I(9번 아이언)까지 있어 숫자가 늘어날 때마다 로프트각은 커집니다.

구입하는 모델을 결정하는 기준으로는 로프트 각도를 기준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또 아이언의 로프트각의 간격은 일정한 것이 중요하고, 같은 번호에서도 메이커나 브랜드에 따라서도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세트로 구입 시 로프트각에 주의해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헤드 스피드나 비거리에 맞는 로프트각의 아이언을 선택합시다.

골프존마켓 드라이버 그립 교체 비용 | 골프존마켓 상품권 포스팅도 참조하세요

발바닥 폭

발바닥은 머리의 밑면을 말합니다. 구두창의 폭에 의해 볼의 날아가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치기 쉬움을 결정하는데 있어서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구두창의 폭은 넓을수록 무게 중심 위치가 깊어져, 볼이 오르기 쉬워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잔디 위를 구두창이 미끄러지기 때문에 미스의 경감에 도움이 되어 치기 쉬워지기 때문에 초급자에게 추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두창의 폭이 넓은 것의 기준으로서는 클럽을 세워 위로부터 보았을 때에 구두창이 튀어 나와 보이는 것입니다. 아이언을 선택할 때는 그 점도 주의해서 보면 좋을 것입니다.

샤프트 소재

아이언의 샤프트는 크게 나누어 금속 소재로 만들어진 스틸 샤프트 와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카본 샤프트 의 2 종류로 나뉩니다.

일반적으로 카본제의 샤프트는 경량으로 탄력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특징에 의해 볼이 오르기 쉽고 파워가 없는 사람이라도 비거리를 내기 쉽습니다.

초급자 분이나 헤드 스피드의 늦은 분에게는 추천의 종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소재에 의한 타감의 차이에 의해 카본 쪽이 스틸과 비교해 손목이나 팔꿈치에 전해지는 진동은 적습니다.

손목이나 팔꿈치에의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에게는 카본을 추천합니다. 반대로 스틸제 샤프트에 사용되고 있는 금속은 비틀림에 강하게 구부리기 어렵기 때문에 중량과 강성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안정된 스윙으로 불필요한 실수가 일어나는 것을 막고 싶은 사람분들은 스틸제 샤프트를 추천합니다.

풋조이 남성 골프 신발 보아 사이즈 가격 및 후기 확인하세요!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일러 메이드 스텔스 아이언

페이스의 반발 성능을 높여 뛰어난 초속 성능을 실현한 아이언입니다. 부드럽게 오르는 아이언입니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폭넓게 커버 가능한 제품입니다.

2022년신모델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아이언셋트(8본) TENSEI RED TM50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테일러메이드


핑 i525 아이언

PING (핑) i525아이언 n.s.pro 950gh neo 스틸 샤프트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핑 i525


던롭 젝시오 12 아이언

115327 DUNLOP던롭 골프 XXIO 젝시오12 제쿠시오 투엘브 아이언 NSPRO 860GH DST for 젝시오 샤프트 스틸 맨즈 오른쪽 네이비 세트 5개번호: 69 PW 입니다.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던롭 젝시오 12


캘러웨이 로그 ST MAX 아이언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 로그ST 맥스 (Rogue ST MAX) 하이브리드 우드 상품입니다.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캘러웨이 로그 ST MAX


던롭 제쿠시오 레이디스 아이언(2022)

제쿠시오 아이언단품블루그립:weight plus 풀 러버 mp1100l 카본 레이디스아이언 단품 상품입니다.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던롭 젝시오 레이디스 아이언


핑 G425 아이언

핑 G425 아이언 6개세트 스틸 AWT2.0 LITE 삼양정품입니다.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핑 G425


캘러웨이 로그 ST MAX FAST 아이언

캘러웨이 (Callaway) 아이언 ROGUE ST MAX FAST IRONS 남성용 상품입니다.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캘러웨이 로그 ST MAX FAST

테일러 메이드 P790 (’21)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21년 P790 남성용 스틸 7 아이언 상품입니다.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테일러 메이드 P790

던롭 스릭슨 ZX5 아이언

던롭 스릭슨 ZX5 아이언 단품 ( AW SW ) NS프로 950GH 네오 오른손 골프채 입니다.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던록 스릭슨 ZX5


프로기어 PRGR 03 아이언

프로기어(PRGR) 03 아이언 세트 5개(7I~9I PW AW)Diamana FOR PRGR (SMen’s) 상품입니다.

남성 아이언 추천 순위 10가지 – 프로기어 PRGR 03


pxg 아이언 종류 후기 및 커버

PXG 0311 GEN3 아이언 리뷰

PXG 0311 GEN 3 아이언은 더 높은 비거리, 더 빠른 볼 속도를 제공하는 XNUMX 세대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0311의 클럽 헤드 타입에서 사용할 수 있는 0311T, 0311 P, 12 XP는 0211의 전신에서 최대 XNUMX 야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0311번째 옵션은 PXG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XNUMX ST 아이언도 출시됩니다. PXG는 Impact Reactor Technology를 포함한 최신 기술적 진보와 더욱 얇은 페이스 디자인으로 이미 인상적인 아이언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왔는데요.

PXG는 0211 아이언에서 몇 가지 개선을 보였으며 PXG 0311 GEN3 아이언의 거리는 최대 12야드입니다.

0311 세대에는 XNUMX의 클럽 헤드 옵션이 있으며, T, P, XP 버전은 모두 다른 것을 제공하며 블레이드 옵션은 XNUMXST입니다.

  • T는 TourPerformance의 약자로, 거리 제어에 의한 작업성을 요구하는 고도의 스킬을 가지는 골퍼용으로 설계되고 있습니다.
  • 플레이어로 알려진 P는 플레이어 어빌리티와 용서를 동등하게 제공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골퍼가 요구하는 옵션입니다.
  • XP는 Xtreme Performance에 대형 스위트 스팟을 제공하며 용서를 해치지 않고 최대 거리를 제공합니다.

PXG는 시장에서 최고 품질의 골프 클럽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0311 아이언도 예외는 아닙니다.

0211 범위의 거의 완벽한 것을 개선하는 것은 어렵지만, XNUMX 세대의 PXG 아이언은 거리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볼빅 골프공 가격 및 추천 순위 2가지 | 크기 | 무게 | 종류 | 스릭슨 골프공 추천 정보 확인하세요

PXG 0311P GEN3 6아이언 세트 (5~W)


아이언 클럽 보호 커버

골프채 아이언 클럽 보호 커버 헤드 캡 10수 세트입니다.

홀인원 보험
골프웨어 추천
골프용품 추천
골프존마켓

미우라 아이언 종류 및 cb301 직구 방법

미우라 아이언 CB-301은 비거리 특화형 연철 단조 캐비티입니다.

  • 풀 커스텀 대응
    종래의 미우라 기술연비계 아이언은 풀 커스텀에 대응하고 있지 않았습니다만, 대응 가능한 구조・소재를 채용하는 것으로 대응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최적 무게 중심 위치를 컨트롤
    보는 각도나 빛의 방향에 의해 오목에도 볼록하게 보이는 캐비티 내의 복잡한 곡선은 미우라 기연의 기술의 증거

    1-3mm의 정밀한 두께 변화에 의해, 넓은 임팩트 에리어와 번호마다의 최적탄도를 얻을 수 있는 중심 위치 설계가 베풀어지고 있습니다. 스트롱 로프트하면서 고탄도로 강탄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고도의 형상 연마 기술
    스트롱 로프트 모델의 아이언이면서, 톱 라인으로부터 호젤에의 연결 부분이나 풋 코로 부분에 섬세한 연마를 실시하는 것으로, 위화감 없이 자세하기 쉽고, 탄도 이미지도 솟기 쉬운 헤드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

미우라의 특징 중 하나인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즈입니다. 높은 비거리 성능과 미스 히트에 강한 넓은 스위트 스폿을 가지는 대형 캐비티 헤드에 다양한 커스텀 대응을 할 수 있는 형상을 융합한 CB-301 포지드 ​​아이언 입니다.


포틴 아이언 TB5 후기 및 추천

포틴의 신작 아이언은 명명된 헤드 형상이 특징적이며 백 페이스부에는 요철이 거의 없습니다. 헤드 사이즈는 크지만 머슬 백처럼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헤드 소재는 S20C 연철 단조로 진정한 단일 소재의 포지드 아이언입니다. 페이스부를 손으로 잡아 보면 중앙이 얇고 주변을 향해 서서히 두꺼워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치고 보면 굉장히 타감이 좋고 중후감이 있다고 하는 것보다 경쾌하게 기분 좋게 칠 수 있는 느낌을 주는데요.

타감이 좋고 흔들기 쉬운 아이언입니다. 표준 스틸 샤프트 장착 모델에서도 스윙 웨이트가 「D0」라고 하는 가벼운 설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속도를 내고 흔들 수 있는 감각이 있고 헤드를 턴 시키기 쉽다. 지금까지도 포틴은 부드럽게 치는 연철 단조 아이언 을 많이 만들어 왔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이 TB-5 포지드가 가장의 걸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성 골프 장갑 추천 5가지 및 가격 | 남성 골프장갑 가격 및 추천 순위 도 확인하세요

포틴 TB-5 FORGED 5번단품 아이언 고반발 경량 아이언

미즈노 아이언 종류 및 각도 비교

미즈노 MP 시리즈로서 전세계 통일 모델이며 국내외의 많은 투어 프로가 사용이 가능합니다. MP 시리즈의 특징은 순도가 높은 연철을 사용하는 것으로의 독특한 기분 좋은 타감과 미즈노의 장인이 고집을 가지고 깎아낸 아름다움조차 느끼는 헤드 형상입니다.

그러나 종류가 많은 MP 시리즈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어떤 MP가 자신에게 맞는지 헤매기 쉽습니다. 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대표되는 타감의 장점이나 형상의 아름다움이 인기의 미즈노의 아이언.

역대 모델에도 아직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매우 평가되어 PGA 투어 선수에게도 사용자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미즈노 아이언 중 미즈노 프로브랜드는 커스텀 전용의 라인 업입니다. 매장에서 미즈노 자신의 피팅을 받고, 자신에 매치하는 헤드와 그것에 맞는 샤프트를 조합해 주문합니다. 이른바 완성품을 선택해 구입하는 것과 크게 다르므로 그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성 골프 모자 추천 순위 4가지 및 가격 | 여성 골프장갑 추천 포스팅도 확인하세요!

미즈노 프로 221 아이언

미즈노 「미즈노프로 221」아이언은, 최고의 타감을 추구한 「이야말로 근육 백」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지는 아이언입니다. 지금까지 미즈노가 세상에 내놓은 수많은 명기(머슬백)를 베이스로 설계해, 쇼트 아이언의 조작성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 미즈노 프로 221 Pro 221 스틸 7아이언 더보기

미즈노 미즈노 프로 223 아이언

캐비티 백 모양의 외형과 비거리 성능과 관용성, 그리고 조작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페이스 소재는 고강도의 크롬 몰리브덴 강(SCM420)을 채용해, 페이스의 박육화를 실현해 초속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고강도 소재의 페이스입니다만, 독자적인 단조 제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등이 채용되고 있어, 기분 좋은 타감은 제대로 누르고 있습니다.

👉 미즈노 프로 223 포지드 아이언 더보기

미즈노 프로 225 아이언

미즈노 단조 아이언 사상, 최고의 반발 성능은, 페이스 넥 일체 성형의 고강도 크롬 몰리브덴 강 페이스에 의한 것입니다. 주된 타점부 주변의 반발력이 향상되는 부분 두께 설계로 되어 있습니다.

👉 미즈노 프로 225 아이언세트 더보기

미즈노 JPX 921 핫 메탈 아이언

비거리, 타감, 조작성은 발군이지만, 얼굴을 좀 더 프로용으로 해 주었으면 좋겠다」 그런 투어 프로의 요망에 응하는 형태로 라인 업 된 모델이며, 보다 타겟에 집중하기 쉽고, 앉는 좋은 헤드가 되어 있습니다.

👉 미즈노 JPX921 핫메탈 아이언 8I 더보기

미즈노 JPX 921 포지드 ​​아이언

JPX 921시리즈와 같이 뛰어난 비거리 성능과 관용성을 겸비 아이언입니다. 로프트도 많기 때문에, 잡기도 좋기 때문에 스텝 업하고 싶은 골퍼에게 추천하고 싶은 모델입니다

골프매니아 최신 글 더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